[계엄령선포 16탄] 무안 항공기 사고가 탄핵과 국가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 불확실성 증가
무안 항공기 사고 발생
무안항공기 사고는 탄핵과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
그러나 국가 책임자가 없는 상황에서 우선 순위가 항공기 사고 수습 및 원인 규명으로 초점이 바뀌었습니다.
탄핵의 관심도는 떨어지고 관심도는 무안 항공기 사건으로 향하겠죠
** 특히 남자들은 두뇌 멀티 프로세싱이 여자들보다 떨어진다고 하는데 나이 많은 남자들은 더 하겠죠? 나를 봐도 그렇고....
원래는 조기에 결정을 바야할 문제가 이제 오리무중 상태에 빠져버렸습니다.
2024년 12월 29일 KDI (한국개발연구원)는 2025년 환율 전망을 1500원대 이상으로 전망하였습니다.
그런데 무안 비행기 사고로 이제 탄핵이 언제 마무리될 지 모르는 상황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이제 모든 피해는 '중도적 입장에 있던 일반 국민들"이 받을 것입니다.
무안 항공기 사고의 영향은?
극우, 극좌가 이 사건을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엮어 여기 저기서 정당성을 주장하며 날뛸 것입니다. 윤석열의 완전 탄핵과 내란죄 구속이 지연되면 해외 국가 신뢰도는 더욱 추락할 것이며 이는 환율 상승을 유발합니다. 믿지 못할 수준의 국가에 누가 투자 하겠나요? 빌려준 돈도 달라고 하겠죠.
건설산업은 지금도 건설원자재 원가가 많이 오른 상태인데 추가로 더 오르면 '재개발'과 '재건축' 사업은 어디로 가나요?
여러분들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가구, 가전, 의류 및 식재료 등의 원자재는 중국의 수입 비중이 매우 큰데 어떻게 구입하나요? 스마트폰 등에 들어가는 국가핵심광물은 다 수입하는데 어떻게 구입하나요?
네, 운명이니 뭐 그냥 적은 양을 사야겠죠. 그리고 무한 버터야겠죠. Plan B 가동.
2025년 한국 경제, 금융 및 산업 전체에 악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렇게 전개될 것 같습니다.
현재의 결과를 만든 원인제공자는?
제1 원인자 : 윤석열과 부역자들
지도자는 내외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의사결정해야 합니다.
훌륭한 리더십이란 바로 그런 영향 요인들을 미리 고려하는 것입니다.
삼성이나 현재자동차의 회장실 옆 '전략기획부서'가 바로 그런 업무를 하는 부서입니다.
RISK 관리! 멍청아~~
계엄이란 잘못된 방법을 결정했으니 제1 원인 제공자이다.
계엄선포가 아닌 다른 방안을 찾았으며 국가시스템이 이렇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제2원인자 : 국민의힘(내란의 힘)
탄핵을 지연시켜 깔끔하게 빨리 끝내지 못한 것이 불안감을 가중시켰습니다.
해외 투자자들에게 불확실성을 더욱 심화시켜 경제,금융 및 산업시스템을 망가뜨리는데 크나큰 역활을 했습니다.
제3원인자 : 더불어민주당
그 자리에 앉아 세금으로 월급 받고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 생각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국민이 뽑아준 이유는 국민을 위해 이런 문제를 협상, 타협, 조정의 능력으로 해결하라고 뽑아준 것입니다.
그래서 국민세금으로 월급주고 해외 견학도 하는 것 아닙니까?
기본적으로 주어진 문제를 협상, 타협, 조정의 방법으로 해결할 능력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그럼 "한국의 여야 정치인들은 정치를 하기에 역량이 매우 떨어지는 수준이하의 인간들"이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년간 마음속에 묻어둔 것을 뱉어내니 왜 이리 시원 ~~ ???
그럼 지금 내가 준비해야할 일은?
나는 '미국 국적 유대인 자본가'이다.
하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제3자의 입장으로 돌아서면
다르게 보입니다.
FX 트레이딩할까?
수출기업 주식 투자?
US$로 바꾸어 놓을까?
이민 준비할까?
이거 외에는 달리.....갑갑하네요~
